안녕하세요 고객님 [THE ACTION] 입니다.
주문하신 상품 4월 9일 상품 배송완료 된 부분으로
한달 사용하신 부분으로 수선처리 무상안내 드렸지만
반입/반송 왕복배송비만 부담 안내 드린 부분입니다.
상품 자체의 결함 여부의 경우 1~2주 사용시 저희쪽에서도
무상으로 반품/교환 처리 되는 부분 또한 안내 드린 부분입니다.
재차 처리 방안을 안내 드리며 처리 여부 의사 확인해 드렸지만
고객님께서 상품 나둬 달라는 안내 받은 부분인점으로 처리 없이 통화 종료된점 재 안내 드립니다.
추후 연락 주시면 해당 부분은 동일하게 수선비는 무상으로 처리 되지만
배송비는 부가 되시는점 재차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장승희
작성일 2019-05-17
평점
주문하신 상품 4월 9일 상품 배송완료 된 부분으로
한달 사용하신 부분으로 수선처리 무상안내 드렸지만
반입/반송 왕복배송비만 부담 안내 드린 부분입니다.
상품 자체의 결함 여부의 경우 1~2주 사용시 저희쪽에서도
무상으로 반품/교환 처리 되는 부분 또한 안내 드린 부분입니다.
재차 처리 방안을 안내 드리며 처리 여부 의사 확인해 드렸지만
고객님께서 상품 나둬 달라는 안내 받은 부분인점으로 처리 없이 통화 종료된점 재 안내 드립니다.
추후 연락 주시면 해당 부분은 동일하게 수선비는 무상으로 처리 되지만
배송비는 부가 되시는점 재차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