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더액션 온라인스토어]입니다.
먼저 상품에 만족감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려 고개님 상품이 불량은 있는지 확인했으며,
해당 부분은 고객님께서 따로 교환이나 반품의사는 필요하지 않은
부분으로 확인하였고, 추후 착용전 상품일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좋은상품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여 부족하더라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ACTION★S.H
작성일 2020-07-16
평점
먼저 상품에 만족감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려 고개님 상품이 불량은 있는지 확인했으며,
해당 부분은 고객님께서 따로 교환이나 반품의사는 필요하지 않은
부분으로 확인하였고, 추후 착용전 상품일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좋은상품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여 부족하더라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