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더액션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상품 수령 후 불량/하자로 인하여 불편드려 먼저 사과 드립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려 사과 드리려 하였지만 부재로 SMS발송안내 답변 드립니다.
상품 불량/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의사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자 확인 후 연락 한번 주시면 고객님 의사확인하여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ACTION★S.H
작성일 2020-07-22
평점
상품 수령 후 불량/하자로 인하여 불편드려 먼저 사과 드립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려 사과 드리려 하였지만 부재로 SMS발송안내 답변 드립니다.
상품 불량/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의사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자 확인 후 연락 한번 주시면 고객님 의사확인하여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