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더액션 온라인스토어]입니다.
더액션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제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량 / 하자 제품 반품 접수 저희 쪽에서 진행 처리해드렸습니다.
1. 기사님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방문 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2. 반입 시 불량 / 하자 / 오 배송으로 인하여 무상 처리되십니다.
3. 상품 착용, 세탁, 향기 등은 위 불량 사항이라도 왕복 배송비 고객님 부담 재발송 처리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4. 상품 저희 쪽으로 수거 완료 처리 진행되면 상품 검수 후에 빠른 반품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 불량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THE ACTION
작성일 2021-03-26
평점
더액션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제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량 / 하자 제품 반품 접수 저희 쪽에서 진행 처리해드렸습니다.
1. 기사님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방문 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2. 반입 시 불량 / 하자 / 오 배송으로 인하여 무상 처리되십니다.
3. 상품 착용, 세탁, 향기 등은 위 불량 사항이라도 왕복 배송비 고객님 부담 재발송 처리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4. 상품 저희 쪽으로 수거 완료 처리 진행되면 상품 검수 후에 빠른 반품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 불량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