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이 지워진 것 같아 다시 씁니다. 신발 신지도않은채 짜증나서 환불하려고 회원가입합니다.

작성자 송정은(ip:)

작성일 2021-03-25

조회 48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 아래 항목대로 꼼꼼하게 작성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1. 제품 사이즈는 어떤가요?

ex) 생각보다 작아요, 정사이즈에요, 생각보다 커요


2. 제품 색상은 어떤가요?

ex) 비슷해요, 화면과 같아요, 화면과 달라요


3. 제품 디자인은 마음에 드셨나요?

ex) 아주 좋아요, 좋아요, 마음에 들지 않아요


4.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소재와 동일한가요?

ex) 동일합니다, 비슷해요, 다릅니다.


5.실제로 사용해보신 사용감은 어땟나요?

ex) 아주 좋아요, 그저 그래요, 좋지 않아요


6. 배송의 만족도는 어떤가요?

ex) 만족해요, 그저 그래요, 좋지 않아요


글이 안올라가는건지, 업로드가 안된건지 몰라 다시 작성합니다.


신발 처음 보자마자 마감처리에 짜증나서 신어보지도 않고 환불 요청합니다.


저가 신발이라 포장박스 다 구겨진건 뭐 그렇다고 쳐도...


신발 외관 검사는 아예 안하나봐요?

첨부파일 KakaoTalk_20210325_221507542.jpg , KakaoTalk_20210325_221507542_01.jpg , KakaoTalk_20210325_221507542_02.jpg , KakaoTalk_20210325_221507542_03.jpg , KakaoTalk_20210325_221507542_0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THE ACTION

    작성일 2021-03-26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더액션 온라인스토어]입니다.
    더액션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제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량 / 하자 제품 반품 접수 저희 쪽에서 진행 처리해드렸습니다.
    1. 기사님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방문 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2. 반입 시 불량 / 하자 / 오 배송으로 인하여 무상 처리되십니다.
    3. 상품 착용, 세탁, 향기 등은 위 불량 사항이라도 왕복 배송비 고객님 부담 재발송 처리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4. 상품 저희 쪽으로 수거 완료 처리 진행되면 상품 검수 후에 빠른 반품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 불량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Y SHOPPING

POINT / COUPON